은퇴하신 최영기 목사님의 유언과도 같은 글을 가사원 나눔터에 올리셨기에 우리교회 홈피에 옮깁니다. 

링크를 열어서 꼭 보신 후에 5명 이상에게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교회 짜라시를 뿌려 주세요 ^^;
최영기목사2019-05-09 20:26:343089

가정에서 모이는 가정교회는 주님이 꿈꾸셨던 교회입니다. 가정교회 운동은 주님이 꿈꾸셨던 교회를 회복하는 운동입니다. 가정교회가 시작된지 20년을 넘기면서 신약적인 열매를 맺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것 같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습니다. 변할 것 같지 않았던 사람들이 변합니다. 교회 안에서 교회로 인하여 행복하다는 고백이 나옵니다. 


그런데 가정교회를 모르는 목회자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래서 가정교회를 소개하는 5분짜리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찌라시 돌리듯이 여러 사람들에게 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분이면 길지 않은 시간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정교회 목회자들과 목자 목녀들은 이 동영상을 각각 5명에게 전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국제 가사원 회원이 약 300명입니다. 지역 모임에 참석하는 목회자들 중 회원이 아닌 사람이 회원인 사람을 2배로 계산하면 가정교회를 하거나 관심이 있는 목회자가 약 1000명입니다. 1000명의 목회자가 각각 5명에게 이 동영상을 전달하면 5000명의 목회자가 이 동영상을 볼 것입니다. 


구본채 한국가사원 총무의 추정에 의하여 한국 목자 목녀 숫자가 10,000명이라고 합니다. 각 목자 목녀가 5명에게 이 동영상을 전달하면 5만명의 성도들이 이 동영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동영상을 소개할 때에는 받자마자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이메일보다 카톡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웹 주소를 복사해서 보내면 됩니다. 그룹 카톡방에 올리고 '전달'을 부탁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가능하면 BCGI '구독' 단추와 '좋아요' 단추를 눌러 달라고 부탹해 주십시오. 구독 숫자와 좋아요 숫자가 많아야, YouTube 일반 시청자들도 들어와서 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


'찌라시' 5명 이상에게 돌리는 것, 구독 단추 누르는 것 ... 꼬~~옥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Yx4dq1O5clg&feature=em-uploademail